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
오늘은 집밥이 아닌 맛집 포스팅이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청킹맨션


광주 동구 서석로7번길 17 2층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30
연중무휴


금남로 cgv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지나갈때마다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올라가면 테라스가 먼저 보이는데
시원한 날 여기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지금은 녹아내리는 날씨라..ㅜㅜ





외관에서부터 느꼈지만
내부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완전 카페 느낌 아닌가요??

통유리라 햇살도 가득하고
분위기 맛집이었어요.





조금 있으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우리는 실속 세트2로 주문.
(면+밥+꿔바로우미니+음료)= 25.0

면과 밥을 다 먹을 수 있는 구성이라
제일 괜찮아보여 이걸로 골랐어요.





냉짬뽕 / 볶음밥 / 꿔바로우미니 / 콜라

나온 메뉴 모두
양이 푸짐해서 엄청 놀랬어요!





냉짬뽕

태어나서 차가운 짬뽕은 처음 먹어보는데
비주얼부터 너무 이뻤던 냉짬뽕.
오징어 새우 오이 양파 등
재료도 아낌없이 팍팍 들어가 있었어요.
시원하고 새콤했던 육수가
급 식욕을 자극!!
그래서 저혼자 금세 다 먹어버린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





볶음밥

영롱한 계란반숙과
짜장소스가 올라간 볶음밥.
센스있게 짬뽕 국물까지 따로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모두가 아는 그맛이었지만
노른자 터뜨려 짜장과 비벼먹으니
고소한게 완전 꿀맛
역시 아는맛이 가장 무서움ㅋ





꿔바러우 미니

양이 미니가 아니었어요ㅋㅋ
꿔바로우는 첨 먹어보는데
여긴 달달+ 짭짤+ 새콤 맛이나는 양념에
버무려져 나오더라구요?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 있던 맛!
위에 양파와 마늘 후레이크까지
뿌려져있어 보기에도 좋고
먹을때 식감도 좋았어요.



나름 대식가인 우리 부부도
아쉬움 없이 배부르게 먹고왔네요.
가성비좋고 맛있는 중국음식이 생각날때
청킹맨션 추천해요!!!











업체에서 서비스만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