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도 맛집으로 찾아왔어요!!!
엊그제 운동을 끝내고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 다녀온 집 근처 소바집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포스팅 바로 시작할게요 :-)


의령소바 광주진월점


광주 남구 진월동 413-34
매일 09:30 - 21:30
주차장있음


이날도 쭈꾸미를 먹을까 냉소바를 먹을까
엄청 고민한 끝에 남편과 저의 선택은
결국 이곳!!!!!

이른 저녁시간때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 좋았어요.





메뉴 종류는 생각보다 여러가지.
저같은 선택장애를 가진 사람에겐
넘나 힘든것..
하루종일 선택의 연속ㅎㅎ
마른메밀국수도 먹고 싶었는데
그건 다음에 먹기로 하고

메밀냉소바(8,000)
메밀비빔소바(8,000)
메밀찐만두(4,000)

결국 심플하게 주문했어요.





조금 기다리니 만두와 소바가 나왔어요!
사실 만두 먼저 나왔는데 다 같이 찍으려고
못먹고 계속 기다렸다는...ㅜㅜ
ㅋㅋㅋ





소바만 먹으면 부족할까 싶어
시켰던 만두





근데 이게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 거예요..??
쫄깃쫄깃하고 꼬소했던 만두피가 크게 한몫
하나하나 없어질때마다 속상할 정도였어요.





오이, 무절임, 달걀, 얇게 찢은 고기 등
온갖 고명과 깨소금이 이쁘게 올라가 있던
비빔소바

육수도 따로 담아주셔서 살짝 넣고 비벼주니
촉촉하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비빔양념장이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
호불호가 없을것 같던 맛.





살얼음 동동 띄어져 있던 냉소바
육수맛이 깔끔하고 개운해서
한방울도 남기지 않고 원샷ㅎㅎㅎ
더운 여름엔 역시 시원한게 최고죠~





꿀조합이었던 만두와 소바:D
기대보다 너무 맛있었던 곳.
집 근처라 앞으로 자주 오게 될것 같아요!

진월동 맛집 의령소바 추천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