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저번에 남편과 다녀온 숨은맛집을
소개해 볼까해요.
어떤 곳이었는지 바로 시작해볼게요~


골목



광주 북구 용봉로 62-6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17:00
일요일 휴무



얼핏보면 그냥 일반 가정집 같은곳.
입구에 걸린 나무문패 덕분에
헤매지않고 찾을 수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친절하게
맞아주시던 직원분!
점심시간엔 무조건 웨이팅 필수라던데
브레이크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춰간 덕분에 완전 한가했어요.





햇살이 잘 들어오는 창가에 착석.





메뉴를 분명히 찍었는데 사진실종ㅠㅠ

이곳의 메인메뉴

시금치카레 (8.0)
마늘새우크림카레 (8.0)
청양카레 (8.0)
규동 (8.0)
우동 (6.0)
새우튀김우동 (7.0)

토핑 (2.5)
치킨가라아게 / 돈까스
새우튀김 / 고로케 (감자 야채)


그리고 타코야끼,
문어가라아게 등
여러종류의 사이드 메뉴와
음료, 하이볼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바로 주문하고
여기저기 내부 둘러보기





뭔가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딱 제 취향!





테이블도 생각보다 넉넉했어요.





조금 있으니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마늘새우크림카레 (8.0)
돈까스토핑 (2.5)
규동 (8.0)




광주 신안동 전대정문 맛집 골목


이건 제가 시킨
마늘새우크림카레

그냥 먹기엔 뭔가 부족할것 같아
토핑으로 돈까스만 추가했어요ㅎ





귀여운 종지그릇(?)에 따로 담아주신
마늘후레이크까지 위에 뿌리고
카레랑 쓱쓱비벼 먹기.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카레 맛!

바삭한 돈까스와 조합도 너무 좋았어요.




남편 픽! 규동

남펴니가 한입 먹더니
눈이 동그래져서 절 쳐다봤어요
ㅋㅋㅋㅋ




불맛 가득 짭잘 + 달달한 맛이
입에 촥착 달라붙던 맛.
감칠맛 제대로!

저도 한입 뺏어먹고 놀랬어요ㅎㅎ
사실 별로 기대하지 않았던 메뉴였는데
전 카레보다 오히려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





동네에서 간단히 먹으려다가
여기까지 찾아왔는데
그런 보람이 있었어요!


우리 둘을 다 만족시킨
숨은 맛집 골목-

재방문의사 100%
다음에 또 와야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