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지인 덕분에 알게된 식당이 있는데
너무 괜찮았던 곳이라 소개해 드릴까해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금동숯불구이식육식당


전남 영암군 신북면 고분로 1014
매일 11:00 - 21:00
첫째주, 세째주 수요일 휴무


지인이 진짜 맛있는 고기를 먹여주겠다며
급으로 데려간 곳.
광주에서 30-4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었어요.
외관부터 맛집포스 뿜뿜...!!!!!!





가게는 아담한편.
왼쪽은 좌식 오른쪽은 테이블
막 도착했을때 4팀정도 있더라구요?
테이블의 절반정도가 차있었어요.

일부러 점심시간을 약간 피해서 왔는데도
이렇게 많을줄이야... 조금 놀랬어요!





오른쪽 입식테이블이 다 차있어서
우린 좌식으로ㅎㅎㅎ





이곳의 메뉴는 완전 초 심플!!
삼겹살 하나에 공기밥과
소주 맥주 음료수가 끝.
심지어 후식메뉴도 없어요ㅋㅋㅋㅋ
이런곳은 처음이라 신기방기





삼겹살 1인분 180g (13.0)
우린 4인분을 주문했어요.
가운데 저 빈그릇에 고기를 구워
담아주면 돼요.





그리고 이곳은 특이하게
테이블 옆으로 조그마한 화로를 가져다 줘요.
거기에 직접 고기를 구워 먹으면 돼요!
고기 잘굽는 지인 덕분에 완전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





엄청 두툼했던 고기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괴로웠어요.
ㅋㅋㅋㅋㅋ





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주고





영암금동숯불구이식육식당


잘 구운 고기를 빈그릇에 채워줬어요.
나중에 공기밥도 주문했는데
엄청 큰 그릇에 나와서 또 한번 놀랬어요ㅎ
2인분양!!!!





살과 지방이 골고루있고
쫄깃한 껍데기까지 붙어있어서
완전 쫀득쫀득~
저 들깨가루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기름장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었지만
김치 옆에 저 새우젓이 정말 최고!!!!!!
물기 없고 양념을 한듯한 빨간 새우젓이였는데
짜지 않아서 고기위에 살짝 올려 먹으니
대박.....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나중에 고기 2인분 추가한건 안비밀...
조만간 부모님 모시고 또 방문하려구요!!!




인생 삼겹살 맛집이였던 곳
금동숯불구이 추천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