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채선당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채선당

채선당 광주하남점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적혀있던
일반 샤브메뉴와 점심할인 특선메뉴



화장실은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정면에~ 바로 손씻고 착석!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알뜰세트 3인으로 주문했어요

스페셜소고기샤브3인+
새우샐러드&케이준샐러드 중 택1+
고기추가 100g,팽이버섯



그리고 칼국수와 죽 만들어 먹을밥도
기본으로 같이 나오더라구요
인원수에 맞게 만두도 3개..ㅋㅋ



그리고 함께나온 샐러드,
배추김치, 물김치, 소스 2종류



소고기샤브3인+100g
생각보다 양이 괜찮은것 같아요!



숙주, 청경채, 배추, 버섯등등
채소들도 아주 다양했어요



채소와 고기 만두까지 다 넣고
보글보글ㅋㅋㅋ




고기랑 채소를 함께 집어 소스에 콕~
고기의 야들야들함과
채소의 아삭아삭 식감
말해 뭐해요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쫀득쫀득 맛있던 떡!!
안에 뭐가 들어있는데
달달한게 완전 취저:-)



만두도 속이 꽉차있는게 꿀맛
호호불어 뇸뇸ㅋㅋ



먹다보니 잊고있던
케이준 샐러드가 나왔어요!



솔직히 요건 기대 안했는데ㅋㅋ
생각보다 바삭바삭하면서
맛있었어요~
소스가 듬뿍있어 채소들과 같이먹으니
느끼함없이 계속 들어가던 맛!



아빠와 할머니가 입이 짧으셔서
힘들게 샤브샤브를 다 먹고ㅋㅋㅋ
드디어 칼국수 투하~



일반 하얀 칼국수가 아니였어요!
칼국수 색이 영롱하니 참 이쁘죠?



여기서 끝낼 수 없죠...
마무리는 항상 죽으로!!!ㅋㅋㅋ



고소한게 넘나 맛있는것ㅋㅋ
김치 올려서 먹으니 더👍



다 먹고나니 그제서야 보이던 내부ㅋ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제대로 찍진 못했지만
인테리어도 깔끔 했어요.


채선당은 정말 오랜만에 방문인데
여기 하남점은 할머니댁 근처라
샤브샤브나 월남쌈 먹고싶을때마다
앞으로 자주 오게될것 같아요.

내돈내산 리뷰 끝~~~😊


#광주채선당하남점 #우산동샤브샤브 #광주월남쌈
#광주맛집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