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무등산으로 등산을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출출해서 들른 국숫집

바로 포스팅해볼게요

 

담양국수
광주 동구 증심사길 30번길 28-3
07:00 - 20:00

 

어맛 30년 전통!!

등산 갔다 오면 출출하고 파전에 막걸리 생각이

나잖아요? 그래서 바로 보이는 이곳으로 들어갔어요.

 

 

 

 

평일 애매한 오후 시간이었는데

실내에 사람이 무지 많았어요 그래서

실내사진은 생략 ㅜ

 

팥칼국수 6.0

멸치국물국수 5.0

파전 7.0

 

이렇게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무등산 맛집 증심사 맛집 담양국수 파전 막걸리

 

제일 먼저 나온 파전

예상외로 두껍고 바삭바삭

솔직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바삭하고 고소해서 계속 들어가는 맛

 

 

 

 

 

제가 좋아하는 팥칼국수 

뜨끈뜨근 해서 조금 추웠던 몸을

사르르 녹여주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남편이 먹은 멸치국수

면도 적당히 두껍고 역시 국물이

간도 딱이고 시원해서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시부모님과 같이 간 등산이었는데

다들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메뉴 성공적!!

 

무등산에 등산 갔다가 내려와서

출출한 속을 달래며

파전과 막걸리 한잔하기 좋은 곳

담양국수 추천합니다.

 

안뇽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