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울리입니다

오늘은 울집 댕댕이 하니가 최애하는

간식을 소개해 볼까 해요.

바로 시작해 볼게요.

 

 

미스터쿡 연어스테이크 강아지 간식

애견간식 추천 미스터쿡 연어스테이크

 

저희 집 댕댕이 하니가 먹는 간식이

똑 떨어졌어요. 근데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서

먹던 것만 먹였는데 육고기보다 생선 종류가

좋을 것 같아서 다른 간식을 찾던 중에

평이 좋길래 구매해보고 피부에 이상 없는 걸 확인 후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로켓 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받아봤어요.

 

 

 

 

일단 가성비가 넘 좋고

연어로 만들었다고 해서

안심이 됐어요.

 

큰 봉지가 5팩인데 가격은 만원 초반대예요

우린 바로 사기로 결심!!

 

 

 

 

큰 봉지 한 개를 개봉해보면

저렇게 작은 포장으로 나눠져 있어요.

벌써 하니는 냄새를 맡고

급 관심을 보이느라 정신없는 중 ㅋㅋ

좋아하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소분된 봉지 안에 5개씩 들어있어요.

한참은 먹일 수 있을 것 같은 양

얇고 넓게 슬라이스 되어있어서

먹을 때도 목에 걸리지 않고 좋을 것 같더라고요.

 

생긴 것도 진짜 스테이크처럼 생겼어요 ㅎㅎ

 

 

 

 

 

 

노령견인 하니가 먹기 좋게 말랑말랑해서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겠더라고요.

찢었을 때 결이 살아있어서 무지 신기했어요

콜라겐 때문이라는데 댕댕이들 피부도 소중하니깐 ㅎㅎ

 

 

 

 

먹고 싶어서 초롱초롱해진 하니

사진은 얌전해 보이지만

빨리 주라고 소리 지르고 난리였어요.

 

 

 

 

 

이왕 개봉한 김에 하나 줘봤어요

나름 지금 하니는 개인기 시전 중 ㅋㅋ

일단 너무 좋아해서 다행이었어요

그리고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피부 알레르기가 없어서 합격!!

 

이제 당분간 이걸로 먹여볼려구요

 

혹시 댕댕이들마다 체질이 다르니

소량 급여해보고 먹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우여곡절 난리법석 하니 간식 리뷰 끝.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