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당

최근에 지인 집에 갔다가

인센스 스틱이라는 걸 알게 됐는데

그 매력에 빠져버렸어요 그래서 오늘

인센스 스틱 리뷰를 들고 왔어요.

바로 시작해 볼게요.

 

 

인센스 스틱 + 홀더 리뷰

인센스스틱 인센스스틱홀더 받침대

저희 집은 13살 된 강아지를 키우는데

항상 잘 관리한다고 해도

어쩔 수 없이 댕댕이 냄새가 나더라고요.

 

남펴니도 후각에 무지 예민해서

향초나 디퓨저를 달고 사는데

지인 집에 갔다가 인센스 스틱이 딱!!

 

제사 때 쓰는 향처럼 생겼는데

향냄새는 약하고 은은하게 꽃향이 

섞여서 났어요.

 

바로 물어보고는 집에 와서 폭풍 검색

 

제가 일랑일랑 향을 좋아해서

초보자도 호불호가 없다는 리뷰를 보고

바로 구매했어요.

 

인센스 스틱이 있으면 당연히 홀더도

필요해서 또 폭풍 검색 ㅋㅋ

 

 

홀더도 다른 건 가격도 있고

너무 할매취향이라 ㅋㅋ

심플한 우드 받침대로 선택!!

 

로켓으로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두구두구 긴장..

 

 

 

 

두 개 합쳐서 거의 만원의 행복 

다른 택배는 던져놓고

이것 먼저 언박싱했어요.

ㅋㅋㅋㅋ

 

 

 

 

일랑일랑향 인센스 스틱

박스에서부터 은은한 꽃향이 솔솔

크기는 약간 미니미니 사이즈예요.

 

슬라이드라 하나씩 꺼내어 쓰기 편리했어요.

 

 

 

 

홀더는 우드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해서 좋았고

꽂는 부분이 각도 조절이 돼서

편하더라고요.

 

 

 

 

 

바로 꽃아 불을 붙여봤어요.

처음에는 향냄새가 강하게 나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조금 지나니

향냄새는 줄어들고

꽃향이 은은하게 나더라고요.

 

꽉 막힌 공간보다는

거실이나 창문을 열어놓고

피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우린 거실장에 올려놓고 피웠는데

다 타고나서도 향이 은은하게 남아서

넘 좋았어요.

 

그리고 일단 강아지 냄새나 음식 냄새가

감쪽같이 사라지더라고요.

 

너무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탈 때 재는 저렇게 받침대에 잘 떨어지고

다 타고나면 혼자서 잘 꺼지더라구요.

 

다 타는데 시간은 20분 정도 걸렸어요

남펴니는 또 못 믿고 괜히 불날까 봐

계속 지켜봤다는..ㅋㅋㅋㅋ

 

저희처럼 댕댕이를 키우거나

음식을 자주 하는 집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일랑일랑은 꽃향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듯해요. 다른 향도 궁금해져서 지인과

물물교환 좀 해야겠어요 ㅋㅋ

 

오랜만에 맘에 드는 쇼핑을 해서 

기부니가 좋은 날이에요

 

연휴 후유증 잘 극복하시고

담에 또 만나요.

안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