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전 평소에 빵 샌드위치를 너무 좋아하는
빵순이인데요ㅋㅋ
저번에 지인과 충장로에 들렀다가
에그드랍을 다녀왔어요!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할게요 :)



에그드랍 충장로점




광주 동구 중앙로 160번길 30-1
매일 10:00 - 21:00


오랜만에 오는 에그드랍
지인과 일 보고 나니 점심시간이 넘었길래
간단하게 샌드위치로 때우기로 했어요.





입구 들어가기 전 왼쪽에 보이는 키오스크.
여기에서 메뉴를 고른 후 주문하면 돼요.





메뉴가 많아 뭘 먹을까 조금 고민하다가

포테이토 머랭버거 6.1
아보홀릭 4.9
아메리칸햄치즈 4.9
데리야끼바베큐 4.7

그리고 남편들 줄 샌드위치까지
골랐어요.


내부는 많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입구 창가쪽에 바 테이블도 있고
매장에서 먹고 가기에도
불편함 없을 정도로
테이블도 생각보다 넉넉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이 들어가면
직원분이 먹고 갈 건지 포장인지
물어보시는데 우린 포장!
집에서 편하게 먹기로 했어요ㅎ

그리고 지인은 덜 익은 계란을
안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주문할 때 완전히 익혀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룰루랄라❣️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






남편 꺼 데리야끼비비큐
제 것 포테이토머랭버거

커피 후다닥 내려서
샌디치랑 같이 먹기☕️🥪





광주 샌드위치 맛집 에그드랍

위에 포장을 살포시 까 보니
영롱한 비주얼

계란 반숙이 슬라이스 되어
올라간 게 남편 꺼
옆에 심심하게 생긴 게 제꺼ㅋ

남편은 에그드랍 샌드위치를
처음 먹어본다고....
나만 먹고 다녀서 미아내
ㅋㅋㅋㅋㅋㅋ





한입 먹으니 안에 단짠단짠 하게
데리야끼 소스로 양념된
불고기가 가-득!!!
남편 먹을 때 옆에서 몇 번
뺏어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호불호 없을듯한 맛





버터향 가득한 브리오슈 번에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아메리칸 치즈,
베이컨, 바삭한 해시브라운,
크림치즈 머랭 패티까지 들어간
샌드위치.

New 메뉴라고 해서 시켜봤는데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메뉴라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제픽은 데리야끼 BBQ..
ㅎㅎㅎㅎ


아직 안 먹어본 메뉴가 많아서
다음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맛있는 메뉴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