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예요 :-)

저번에 여수여행을 다녀왔는데

오늘은 그때 갔던 카페를

포스팅해볼게요!!

 

 

피읖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292-6
매일 10:00-20:00 (Last order 19:40)
야외석 반려동물 동반 가능

 

매년 오게 되는 여수 여행.

어딜 갈까 여기저기 검색하다 찾은 곳

평일 낮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제 착각이었어요ㅜㅜ

 

여행 온 사람들 다 여기에

모여있는 느낌..?

ㅋㅋㅋㅋ

 

 

 

 

숲 속에 있는듯한 느낌의 카페

분위기가 넘 이뻤어요.

 

 

 

 

들어가면 보이는 카운터

실내는 생각보다 아담했어요

우선 주문을 위해 줄 서기 -

 

 

 

 

아이스아메리카노 6.0

오로라에이드 7.0

 

디저트는 별로 땡기지않아 패쓰..

더워서 실내에 앉을까 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야외에 앉기로 하고는

음료 나올 때까지 여기저기 구경을 했어요.

 

 

 

안쪽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는데

약간 온실 같은 테라스와

제주도 느낌의 실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공간 공간이 넘 느낌 있어서

계속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더라구요. ㅋㅋ

 

 

 

 

사진을 찍고 있으니 금세 음료가 나와서

받아 들고는 야외 테라스로 나갔어요.

 

숲 속 길을 지나 비어있는 자리를 잡기

 

 

 

 

오로라에이드의 영롱한 색감에

끌려서 주문했는데 맛도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위에 말린 레몬과 로즈마리가 주는

향도 좋더라구요.

 

 

 

남펴니가 주문한 아아

어디 가면 꼭 저렇게 아아만 주구장창먹어요.

 

사진 찍게 다른 것 좀 먹어주라 ㅋㅋ

 

 

 

 

 

카페가 넓고 이뻐서 다들 사진 찍기 바빠서

그냥 가만히 앉아있는 사람이 없었어요.

 

우리도 한 바퀴 돌면서 구경하기

 

위쪽에는 이렇게 텐트 같은 자리도 있었어요.

비 오는 날 앉아있어도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이곳의 시그니쳐 포토존이에요.

꼭 다른 세상으로 이동할 것 같은

마법의 문

 

 

 

 

 

저문 뒤쪽으로도 이런 공간들이 숨어있어요.

진짜 날씨 선선할 때 앉아있음

시원하고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여수 카페추천 피읖

 

구경을 끝내고 자리로 돌아오는 길도

넘 이뻐서 한컷

 

 

 

 

 

거의 한 시간 정도 사진 찍고 돌아다닌 것

같아요 ㅋㅋ

 

여수 여행 가면 꼭 들려서

인생사진도 찍고 야외 테라스에서

여유를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