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야식으로

배달시켜먹은 족발을 포스팅해볼게요

바로 시작합니다.

 

마왕족발
광주 남구 효우2로 26번길
매일 14:45 - 01:30

광주 효천지구 족발맛집 마왕족발

아파트 같은 라인에 친한 지인이

살고 있어서 남펴니랑 자주 같이 만나는데

야식 먹자는 연락이 와서 출동!!

 

 

 

 

갔더니 벌써 한상 가득 차려져 있었어요.

물어보니 마왕 족발을 주문했다고 하더라고요

마왕족발은 처음 먹어보는데 특이한 게

삶은 족발이 아니라

 

특제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바비큐 족발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향도 특이한 것 같고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마왕 통구이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족발에 당면이 듬뿍 올라가 있고

야채+기본6찬+오뎅탕+콜라가 기본이었고

쟁반국수를 이벤트로 주셨어요.

 

 

 

기본 6 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부족해 보이지만 저흰 4명이서 먹고

남을 만큼 적당했어요.

물김치 맛은 거의 무맛(?) 별로 였어요. ㅜㅜ

 

 

 

 

특이하게 쟁반국수가 소면이더라고요?

면류를 워낙에 좋아해서

쟁반국수는 소면이든 메밀면이든

가리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 어묵탕 술 마실 때 은근 좋더라고요.

앞에 두고 홀짝홀짝 먹다 보니 어느새

순삭 해버렸어요.

 

족발은 입술이 약간 얼얼하게 매운맛이 있었고

바베큐라 그런지 더 쫀득하고 담백한 느낌

매운 거 좋아하는 우리 입맛에

찰떡으로 잘 맞았어요.

 

 

 

 

 

언니랑 저 둘 다 술찌인데 그래도 맥주는

유리잔에 마셔야 한다며 

옆집 언니가 쿠팡에서 겟겟한 맥주잔

ㅋㅋㅋㅋ

 

족발과 맥주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넘 맛있게 먹은 이날의 야식

 

담에 족발이 생각나면 또 마왕 족발에서

재주문할 것 같아요.

추석 즐겁게 보내세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