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예요.

오늘은 저희가 집에 갈 때 한 번씩 들렸던

돈까스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바로 시작합니당

 

호랑이돈까스&탕수육

 

광주 서구 운천로56번길 10
​11:30 - 19:30 / 일요일휴무

 

 

예전부터 한 번씩 포장해갔던 집인데

수제돈가스에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들르게 되더라구요.

 

 

 

 

뭘로 고를지 고민하다가

 

등심돈까스 3.5

치즈돈까스 4.5

새우튀김 5.0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소스는 메뉴별로

하나씩 주시는 것 같아요.

 

고르면 바로 튀겨주세요.

 

 

 

 

막튀긴 동까스를 든 신난 손

눈도 펑펑 오고 기분 좋게 집으로 고고

 

 

 

금호지구 수제돈까스 맛집 호랑이돈까스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생각보다

무지 푸짐해요.

 

양이 많아서 반은 다음에 먹으려고

남겨놨어요.

 

 

 

 

 

눈도 오고 포장해서 20분 정도

왔는데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했어요.

 

그래도 따뜻하게 먹고 싶어서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주기

 

바삭바삭하고 적당한 두께

진짜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치돈은 진짜 안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자르면 막 쏟아져 나와요 ㅎㅎ

같이 주신 매운 소스랑 함께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새우튀김은 말해 뭐하나요.

기대했던 그 맛이었고 적당한 크기에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줄어드는 게 아까울 정도 ㅜㅜ

 

남은 돈가스로 다음날 우린

김치나베를 만들어 먹었어요

기름이 좋은 건지 겉튀김이 좋은건지

하루가 지나서 먹어도

바삭바삭한 게 넘 맛있더라구요.

 

가성비도 좋고

간단한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좋아

금호지구에서 돈까스 찾으신다면

추천 합니당

 

안뇽-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