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입니다:)
평소 죽을 자주 먹는편은 아니지만
속이 조금 불편하거나 몸이 안좋아 입맛이 없을땐
항상 죽을 찾게 되더라구요.
저번에 건강검진을 받은 후 방문한
본죽! 포스팅 바로 시작할게요~~



본죽 전남대후문점 🍵
광주 북구 우치로 80 용봉빌딩 101호
09:00 - 21:30



외관사진은 깜빡🥲
전대후문 북구청 맞은편
미니스톱 옆에 위치 해 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지만
거의 포장손님이라 홀은 한가한가






평소 매콤한걸 좋아하는데
예전에 다른 지점에서 신짬뽕죽을 먹고
완전 반한적이 있어요!
하지만 이날은 위내시경도하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덜 자극적인걸로 픽-






조금 기다리니 나온
참치야채죽(9.5)






전대후문맛집 본죽 참치야채죽 추천


비주얼부터 최고~
참치가 듬뿍 올라가 있어 좋았고
자극적이지않고 고소한 맛!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본죽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양도 엄청 많아서 만족😋







그리고 반찬으로 나오는 저 장조림..
보들보들한게 간도 딱맞아 찐맛탱❣️







이건 남펴니가 주문한
쇠고기육개장죽(10.0)
고추 표시가 🌶🌶두개나 있어
말렸지만 상관없다며 주문하더라구요ㅎㅎ





전대후문맛집 쇠고기육개장죽 추천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며 난리길래
저도 한숟가락 먹어봤는데
진짜 매콤한 육개장맛...ㅎㅎㅎㅎ
그냥 나도 이거 먹을껄 그랬나 싶을정도로
감칠맛 대박... 자꾸 땡기는 그런 맛이었어요.






둘다 정말 맛있게
든든하게 먹고 왔네요~~

다만 조금 아쉬웠던점 하나!
사장님의 서비스가 조금 아쉬웠어요.
테이블에 아무말 없이 음식을 놓으시는데
툭툭 던지듯이..
화나셨나 오해 했을 정도였어요ㅠㅠ
불친절하다는 리뷰가 있는걸보니
저만 느낀건 아닌가봐요.


본죽! 맛은 보장되어있으니
서비스만 조금 더 신경써주시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