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예요.

저번 결기여행때 부산 전포에

뇨끼맛집을 다녀왔는데요.

맛이 넘 감동이어서

여러분께도 알려드리려구요.

바로 시작해볼게요.

 

 

라이커밀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76번길 36 1층
11:30 - 21:30 / 월 휴무

 

 

핫한 전포에 위치한 라이커밀

사실 제가 뇨끼가 너무 먹고 싶어서

여행 오기 전부터

폭풍 검색해서 찾은 곳이에요.

 

이날 직접 가게 돼서 넘나 감동 ㅜ

 

평소 웨이팅이 있지만 우린

오픈 시간에 맞춰가서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어요.

 

 

 

 

실내 인테리어도 무지 분위기 있어서

한눈에 봐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았어요.

 

 

 

 

 

여기저기 눈을 사로잡는 소품들

 

알리오올리오 11.0

카무트뇨끼 16.0

콜라 2.0

 

 

 

 

앜 영롱한 비주얼 보이시나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가져다주실 때

소리 지를 뻔했어요ㅎㅎ

 

 

 

 

 

꾸덕꾸덕 고소한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브로콜리, 버섯, 뇨키가

보기 좋게 올라가 있어요.

구운 관자 같은 비주얼에

식감도 쫀득쫀득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짭조름한 알리오 올리오 소스랑

탱글한 스파게티면의 조화가 예술

간도 잘 베여있고 토마토와 구운 마늘이

감칠맛이 넘 좋았어요.

 

멀리서 찾아온 만큼 만족감도 굳

 

결혼기념일에 기분 좋은  식사를 했던 날

 

전포에서 뇨끼나 파스타를 찾는다면

라이커밀 추천합니당

 

안뇽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