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예요.

오늘 포스팅은 부산 여행 중 들렀던

인스타갬성가득한 도넛 카페예요.

바로 시작해 볼게요.

 

앨리스도넛

 

부산시 해운대구 청사포로128번길22
10:30 - 22:00 

 

해변열차 사진을 찍기 위해 들른 청사포

사진을 찍고 나서 시간이 남아

sns 폭풍 검색을 하다 찾은 곳이에요.

 

바로 근처에 있길래 바로 출발!!

 

근데 외관이 진짜 동화 속에 들어온 느낌.

 

 

 

 

 

정신이 팔려 사진만 찍고 있다가

주문 먼저 하기 위해 들어왔어요.

실내 역시 아기자기 이쁨이 가득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돼요.

 

앨리스도넛 3.2

레몬커스타드도넛 3.5

아메리카노 4.8

 

가장 시그니처일 것 같은 앨리스도넛과

상큼해 보이는 레몬커스타드도넛으로 주문했어요.

 

 

 

 

부산 해운대 도넛 카페 앨리스도넛

 

야외테이블 분위기가 너무 이뻐서

야외에 자리를 잡고 사진 찍기

 

이날 좀 추웠는데 추위 따위는

참을만한 사진들을 건질 수 있었어요.

 

비주얼 너무 영롱 ㅜ

 

 

 

 

비주얼만큼 맛도 너무 좋았어요.

과하지 않은 기분 좋은 달달함과

상큼한 맛이 커피랑 찰떡이었어요.

 

집에 가기 전까지 한참을 사진 찍으며

시간을 보냈던 것 같아요.

 

 

 

 

 

여긴 사진에 보이는 이쁜건물 옥상인데

올라가 보니 포토존이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진짜 사진 백만장각이예요.

부산여행 와서 기분좋은

달달한 도넛이생각날때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거나

sns 올릴만한 인생 샷 건지고 싶다면

앨리스도넛 추천합니다!!

 

안뇽-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