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예요

오늘은 저번에 갔다가

분위기에 빠져 한참을 놀다가 온

숨은 아지트 느낌의 카페를 포스팅해볼까 해요.

 

화이트셔츠 커피
광주 서구 월드컵4강로 182번 길 21 지하 1층
매일 12:00 - 22:00 / 수 휴무

 

 

입구를 한 번에 찾기가 어려웠어요.

마트 옆에 문이 이렇게 있어서 문을 열면

이렇게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내려가면 반전 분위기예요.

와인바같은 느낌의 분위기 좋은

공간이 이렇게 뚜둥

 

뭐가 좋다고 쁘이를 하고 있는 남펴니 ㅋㅋ

 

 

 

 

생각보다 카페 내부가 넓고

테이블도 많은데 공간마다 느낌이

다 달라서 어디 앉을지 무지 고민했어요.

 

 

 

 

힘한 느낌의 네온사인도 있어요.

뭔가 숨은 아지트 같은 느낌

나만 알고 싶을 정도로 좋았는데 

어떻게 다들 알고 찾아오더라구요ㅎㅎ

 

 

 

 

 

콜드브루라떼 4.5

그레이트블루 5.5

크렘브륄레 3.5

화이트 초콜릿 마카다미아 쿠키 2.0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서 

여러 가지를 주문해봤어요.

 

 

 

 

상무지구 쌍촌동 카페 추천 화이트셔츠커피

 

짠 비주얼 너무 영롱해 보이지 않나요?

바에 앉아서 조명을 받으니 더 이쁜 느낌

 

그레이트 블루는 색감이 너무 이뻐서

주문해 봤는데 맛도 특별한 맛이에요

레몬에이드인데 약간 민트향이 나며

고급진 맛!! 확실히 시그니처 메뉴답더라구요.

 

남펴니꺼 콜드브루라떼

맛 표현을 물어보려는데 오빠는 이미 원샷

부드럽고 맛있었데요 ㅋㅋㅋㅋ

진짜 할말하않..

 

 

 

 

 

왼쪽이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쿠키이고

오른쪽이 크렘 브륄레인데

사실 크렘브륄레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간 거라 기대를 가득 안고 한입

 

캐러멜 코팅을 톡톡 깨면 안에

커스터드 크림의 진짜 부드러운 맛이

말로 표현 불가예요ㅎㅎ

 

쿠키도 맛있었는데 상대 안 댐ㅜ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을 다녀와서

기부니가 좋았던 날

 

화이트 셔츠 커피 추천합니당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