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에요😊
오늘 포스팅은 저번에 전대 근처에
일이있어 갔다가 다녀온 카페 포스팅이에요.
그럼 바로 시작 해 볼게용🙌


THE BRO 더 브로


광주 북구 중문로9번길 71
평일 08:30 - 22:30
주말 09:00 - 22:00
북구청 전대카페추천 더브로


별생각없이
지나가다가 지인과 함께 가게된 카페





입구 옆을보면 이렇게 큰 창문이 따로 있어
테이크아웃 할 경우 바쁠땐
매장 안까지 들어가지않고
편하게 주문할 수 있겠더라구요.






우린 먹고 갈꺼라 매장안으로 들어왔어요☺️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






아까 밖에서 찍었던 메뉴판





그리고 들어오니 사진과 함께 메뉴가 뙇!!
평소 선택장애가 심한 저는 이렇게 그림이나
사진이 붙어있으면 훨씬 고르기 쉽더라는😊

이날은 달달한 음료나 커피보단
그냥 깔끔한 커피가 땡겨서 우린
아메리카노 HOT (1.5)
아메리카노 ICE (1.5)
이렇게 주문-

근데 여기 커피가격 대박이지않나요?🤭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내부구경
가게안은 생각보다 넓은 느낌!
그래서 테이블 간격도 띄엄띄엄 되어있어
너무 좋았어요.





큰 통창에 살짝 비치는 하얀 커튼
그리고 커튼 위에 저 초록초록이들 때문에
분위기가 꽤 괜찮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우리가 들어갔을때도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한쪽 구석에는 전신샷을 찍을 수 있는
이쁜 거울도 있어요😆🪞






꽃사슴 취저🌺🦌






여기 저기 구경하는 동안 금방 커피가 나왔어요.
전 뜨아 지인은 아아ㅎㅎ






가격이 저렴해서 별기대 안했는데
커피맛도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양까지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좋아서
전대 근처가면 또 찾게될것 같아요.
갓성비 좋은 카페 '더 브로' 추천합니당🙋‍♂️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