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예요

골목식당을 즐겨보는데 이번에 드디어

가보고 싶던 필동함박을 다녀왔어요.

포스팅 바로 고고!!

 

 

 

 

필동함박
10:30 - 21:00
서울 중구 퇴계로 218-16 1층

 

평소 골목식당을 즐겨보는데

그중에 가보고 싶었던 곳

좁은 골목길 사이에서 빼꼼히보이던 간판

감격이었어요.

 

조금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5팀 정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는데 20분 정도?

이 정도는 얼마든지 기다릴 수 있다구요 ㅎ

 

 

 

 

 

 

실내가 조금 협소한 편이고

사람도 많아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우리자리만 찰칵 남펴니는 모자이크 ㅎ

 

 

 

 

 

보면서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투움바함박 9.5

클래식함박 8.5

 

사이드로

 

소시지 2.0

파스타면 1.0

 

이렇게 주문했어요.

투움바랑 청양중에 고민했는데 우린 투움바로 ㅎㅎ

 

 

 

 

충무로맛집추천 골목식당 필동함박

 

금세 나온 우리 메뉴

간단하게 피클이 하나 같이 나와요.

 

 

 

 

계란 반숙이 하나 올라가고

밥은 스테이크 아래에 숨어있어요.

소스가 가득이라 밥까지 비비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클래식답게 기본에 충실한 맛이

넘 맛있었어요 ㅜㅜ

 

 

 

 

 

새우가 올라가 있고 마찬가지로 소스가 듬뿍

투움바함박은 빵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소스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사이드였지만 주인공급의 맛이었던

파스타면 !! 투움바소스에 비벼먹으니

투움바파스타가 뚝딱 완성

둘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방송 보면서 항상 먹고 싶다고만 생각하다가

이렇게 직접 와서 먹어보니 갬동이 두배

배달도 무지 바쁜 거 보면 아직도 인기가 많아 보였어요

기대한 만큼 맛있어서 기분 좋았던 필동함박

충무로맛집으로 추천해유!!

안뇽-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