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예요.

저번 부산여행중에 들렀던

분위기 넘 좋았었던 펍을 소개해볼까 해요

바로시작해 볼게요.

 

퍼지네이블
부산시 해운댜구 구남로 43-1
11:30 - 04:00

 

해운대시장을 둘러보러 가는길에

보였던 이국적인 느낌의 펍

눈도장 찍어놓고 한바퀴 구경후에 들어가기로 했어요.

 

 

 

 

 

꼭 휴양지에 있는 펍과 같은 비주얼

날씨 좋은날 테라스나 실내 어느곳에

앉아있어도 좋을것 같은 느낌이예요.

우린 실내 바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실내에는 거의 반은 외국사람이라 더 이국적인 느낌이 강했어요.

 

 

 

 

마르게리따피자 15.0

퍼지네이블에이드 7.7

마 5.5

 

생각보다 메뉴도 많았고 술이나 음료종류도 많아서

뭘주문할지 결정장애가.. ㅎㅎ

 

수제맥주를 좋아하는 남편이랑

술못먹는 저는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ㅎ

 

자유로운 분위기에 시간이 지나니 금새

사람들로 가득 차더라구요.

 

 

 

 

해운대 수제맥주 칵테일바 펍 퍼지네이블

 

이지역 수제맥주라는 마예요.

남편은 맛있다며 마시는데 저는 술을 못마셔서그런지

한목음 마셔봤는데 술맛이예요 ㅜㅜ 

 

피자는 적당히 얇고 토마토소스와 치즈가 듬뿍 올라가있어

풍미도 좋고 맛있었어요.

 

에이드도 상큼하면서 딱 제 스타일 이였어요.

 

 

 

 

우린 저 도우를 좋아하는데

도우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해서 넘

맛있더라구요.

 

우린 오래 앉아있지 않고 순삭한 후에

안주를 더 주문하기도 애매해서 아쉽지만

숙소로 향했어요.

 

해운대 근처에서 이국적인 분위기에

맛있는 칵테일과 맥주를 마실 수 있는 펍

페지네이블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