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리의식탁

728x90

안녕하세요 울리예요.

오늘은 저번에 배민에서 주문한

두찜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두마리찜닭 두찜

두마리찜닭 두찜 배달음식추천 두찜메뉴


네 명이서 야식을 고민하다 급 생각난

요새 핫하다는 두찜

 

넷이서 두 마리면 딱 좋을 것 같아서

바로 주문했어요.

 

까만/빨간찜닭두마리 34.8

 

넓적 당면으로 변경하고

빨간 건 맵게 까만 건 맵지 않게 주문

 

두 가지라 따로따로 맵기를 조절할 수 있어

넘 좋더라구요.

 

 

 

 

푸짐한 거 보이시나요 ㅎㅎ

용기 가득 푸짐한 양을 보고 놀랐어요.

 

 

 

 

요새 핫한 중국 넓적 당면

일반 가는 당면보다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왜 유행하는지 알 것 같은 맛이었어요.

 

 

 

 

우린 맵덕이라 빨간양념은

제일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워낙에 매운 걸 좋아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어요 ㅎㅎ

적당히 매우면서 입맛을 돋구워주더라구요

 

네명이서 진짜 배부르게 먹고 나서

빠질 수 없는 비빔밥!!

 

 

 

 

두찜은 이렇게 비벼먹을 수 있게

참기름과 김을 주더라구요.

이거이거 안 비벼 먹으면 진짜 후회할 맛

 

너무 배가 불렀는데 막상 비벼놓으니

또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다음엔 묵은지나 로제, 트러플찜닭을

주문해봐야겠어요.

 

가성비 좋은 가격에 맛이며 푸짐하기까지

연말에 집에서 가족들끼리 둘러앉아 한 끼

맛있게 먹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안뇽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